이번 행사는 한국 화장품과 한국식 화장법 등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뷰티 콘텐츠를 원하는 국내외 고객층이 증가함에 따라 콘텐츠 전달력이 높은 동영상 형태로 생산해 제공하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적극 육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향후 아모레퍼시픽과 구글코리아는 행사에 참석한 파워블로거 중 창의적이고 가치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블로거를 선발해 이들에게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 교육, 동영상 촬영 및 프로덕션 분야 심화 교육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 립스틱"…패리스 힐튼 효과 보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