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가 다양한 콘텐츠와 생활 정보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무가지, 월간 `티몬 매거진`을 창간했다.
|
26일 첫 발행되는 티몬매거진은 창간 준비호로 홍대 옆 솔내길 탐방, 야구장 나들이, 여행 정보와 같이 2,30대 독자들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인 `잘 먹고 잘 노는 법`에 대한 티켓몬스터만의 노하우를 담고 있다.
티몬 매거진은 다양한 독자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별한 날, 특별한 이를 위해 맛집을 찾는 독자의 요구를 시원하게 해소하는 `닥터 티몬`, 독자들의 사연을 받아 파트너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주는 독자 이벤트 코너 `스페셜 코스` 등의 콘텐츠를 담을 예정이다.
또한 그는 “이번 티몬매거진 발행을 통해 티켓몬스터가 단순한 중계 유통망이 아니라, 다양한 채널과 콘텐츠를 가진 마케팅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티몬 매거진은 창간 준비호를 시작으로 내달 정식 창간호가 발행될 예정이며,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5만부씩 서울 시내 30개 주요 지하철역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