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한 LF몰 모바일앱은 고객의 시선에 맞춰 쇼핑 공간을 구성했다. 리뉴얼 전 LF몰의 메인페이지는 기획 전 배너들이 단순하게 나열된 형태였다면 달라진 LF몰 모바일앱에서는 패션, 잡화, 스포츠, 명품, 아울렛, 편집숍 등 쇼핑 목적에 맞게 메뉴와 카테고리별 구조를 간편하게 설계했다.
검색 및 필터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직관적이면서도 논리적인 네비게이션을 제공,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에서도 고품질의 상세 제품 이미지를 제공하고 상품 설명, 색상, 사이즈별 재고 유무의 가독성을 높였다.
LF몰은 헤지스, 라푸마, 닥스 등의 주요 브랜드를 포함해 약 75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몰이다.
▶ 관련기사 ◀
☞ LF 하프클럽·보리보리, 최대 90% 할인 프로모션
☞ LF 하프클럽, 가을맞이 프로모션…최대 30% 할인쿠폰 증정
☞ LF 마에스트로 "'제로 마스터' 5년 무상수선 해드려요"
☞ LF 헤지스, '피터젠슨'과 콜라보 확대 출시
☞ "살아남자" 삼성·LF, 백화점 비중 낮추고 브랜드별 채널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