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서울 노원구에 있는 강북청솔학원은 2021학년도 성공입시를 위한 반수반을 6월 22일 개강한다고 18일 밝혔다. 2차 개강은 29일 예정이다.이다.
우선 재수생들에 비해 시간이 부족한 반수반 학생을 위해 2월부터 5월까지 4개월 과정을 압축해서 3주간 핵심 테마 수업을 제공한다. 전략담임과 함께 나에게 필요한 수업을 설계하여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어 효율성을 극대화한 ‘나만의 시간표’를 짤 수 있다. 마지막으로 3단계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어 필수수업, 강화수업, 심화수업을 순차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강북청솔학원의 현장수업을 담당하는 선생님과 진행하는 특별한 4가지 질의응답 시스템을 마련했다.
각 영역별 강사에게 수업 외 1대1 질의응답을 통한 개인지도가 가능한 ‘1대1 질의응답 프로그램’, 일주일간 진행된 수업 내용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위한 공통 질문을 각 과목 선생님들과 함께 해결하는 ‘모둠공개 질의응답’, 학생들이 많이 하는 공통 질문을 모아 영상으로 제작한 ‘위캔리뷰’, 시험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문제점을 학생들이 토론을 통해 스스로 해결할 수 있게 하는 ‘스터디그룹’ 등이다.
이외에도 반수반 등록 학생들을 위해 심층 1대1 학습 컨설팅과 프리미엄 라이브러리 무료 제공, 5만원 상당의 이투스 1PASS 할인권 제공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강북청솔학원은 오는 27일 ‘반수반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2021학년도 대입을 앞둔 반수생들을 위한 전략과 성공 입시에 대한 다양한 조언을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반수반 커리큘럼 및 성공전략 설명회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해당 학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강북청솔학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