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전술 멀티플레이 FPS(1인칭 슈팅)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한정기간 무료로 배포한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시간 기준으로 12일부터 15일까지 유플레이 PC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즐길 수 있으며, 이날부터 사전 설치가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해당 기간 멀티플레이어를 포함한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모든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PC방 방문 혹은 구매를 통해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최근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에이펙 리그’에 대한 세부 내용을 발표하면서 전 세계 팬들의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한국이 포함된 에이펙 북부 리그에 Cloud9, SCARZ, Talon Esports 등 3개의 한국 팀도 출전을 알린 상황으로 국내 레인보우식스 시즈 팬들의 관심도 높은 상태다.
또 다음주에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신규 대원, 맵 리워크, 게임 내 기능 개선 등이 이루어진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는 테스트 서버를 통해 사전에 콘텐츠를 경험해 본 이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무료 배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유비소프트 무료 게임 체험 공식 웹사이트와 레인보우식스 시즈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