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원식 바비 브라운 상무는 "신제품 일루미네이팅 컴팩트는 피부 결점을 자연스레 감출 수 있을 정도로 커버력이 좋고, 보송한 마무리감과 달리 피부에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가격은 6만9000원(13g).
◇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메라는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페이셜 마일드 필링`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브로콜리 새싹 추출물의 설포라판 성분이 피부의 독소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고,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윤기있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
◇ 이니스프리는 지중해 청정섬인 크레타섬에서 자란 깨끗하고 건강한 유기농 올리브 오일을 함유한 `올리브 리얼 파워 크림`을 새롭게 내놨다.
회사 측은 "無파라벤·無인공색소·無미네랄 오일·無동물성 원료·無벤조페논의 5-free 시스템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1만8000원(50ml)이다.
◇ BAT 코리아는 수퍼 슬림 담배 보그 라인의 신제품인 `보그 스페셜`을 새롭게 선보였다.
`보그 스페셜`은 숯 필터를 사용해 보그 특유의 부드러움을 유지하는 동시에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가이 멜드럼 BAT 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보그는 한국 최초로 숯 필터를 사용한 수퍼 슬림 담배로, 지난 2004년 출시된 이래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제품이 됐다"며 "이번 `보그 스페셜` 출시를 통해 보다 다양한 타르 함량의 수퍼 슬림 제품을 원하는 흡연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보그 스페셜`의 타르 함량은 4.0mg이고, 가격은 갑당 2500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