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핏스피레이션(Fit+inspiration)’을 테마로~ 질스튜어트스포츠
LF(대표 오규식)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여성들의 바디라인을 강조하면서도 많은 연예인들이 공항패션에서 선보이고 있는 캐주얼 스타일의 패셔너블한 애슬레저룩을 선보였다.
애슬레저룩의 기본인 탱크탑+레깅스 스타일조차 기하학적인 패턴이나 투명한 레인보우 컬러를 사용, 브랜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감성으로 표현하는 한편, 화복 속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현대적인 여성들을 위한 신규 아이템을 다수 선보였다.
|
▶트레이닝 수트~ 다이나핏
‘트레이닝 수트’란 기존 트레이닝복이 갖는 ‘운동할 때 입는 옷’ 이라는 단순한 콘셉트를 뛰어넘어 자켓과 팬츠를 세트로 갖춰 입어 운동의 효과와 스타일리시함을 극대화 해주는 스포츠 웨어란 뜻이다.
봄부터 초여름까지 가벼운 운동이나 활동량이 많은 일상 생활에서 착용하기 좋고, 자켓과 팬츠로 구성되어 세트로 매치할 수 있다.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메쉬 소재를 부분 적용해 통기성이 우수하다.
|
▶레트로 무드 담은~ 밀레 클래식 1921 아노락
밀레 클래식은 1921년도에 출시됐던 브랜드 오리지널 아노락 재킷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복각한 것이 특징이다.
레드, 블루, 화이트 삼색의 강렬한 컬러와 앞판의 빅 포켓과 클래식한 로고 스티치 자수, 광택감 없는 원단 등으로 복고 무드를 반영해 레트로풍의 스트릿 패션 연출에도 제격이다. 또한 외부의 바람은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내부의 습기는 배출해내는 방풍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날씨 변덕이 심한 간절기용 아우터로 착용하기에 좋으며, 앞면에 반지퍼를 달아 입고 벗기 편하다.
|
▶여심 사로잡는~ NBA ’체리블라썸 라인’
벚꽃이 유명한 미국 워싱턴의 NBA 인기 팀 ‘워싱턴 위저즈’를 모티브로 한 체리블라썸 라인은 NBA의 대표 인기 핏을 적용한 모자 라인과 티셔츠, 에코백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NBA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로맨틱한 봄날의 무드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벚꽃이 자수로 수 놓아진 모자는 마치 흐드러지게 핀 벚꽂 나무에서 방금 꽃잎이 사뿐히 내려앉은 듯한 느낌으로 스냅백, 볼캡, 버킷햇 등 다양하다. 또한 벚꽃 무늬와 함께 로즈 골드 컬러의 워싱턴 위저즈 금속 심볼을 더해 스포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탈 아트웍이 들어간 볼캡 스타일은 화려함과 고급스러운 멋을 자아낸다.
티셔츠와 에코백에도 워싱턴 위저즈 팀 로고와 심볼에 봄을 상징하는 벚꽃 디테일을 수놓아 봄 분위기를 살려 가볍고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화사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할 수 있다.
|
▶감성자극~ LF 헤지스X데이트(D.A.T.E)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어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와 이탈리아 프리미엄 스니커즈 브랜드 데이트의 협업으로 탄생된 ‘스니커즈 데이트’는 ‘즐거우면서도 행복한 일상을 꿈꾼다’라는 브랜드 슬로건하에 영국의 빈티지 감성과 이탈리아의 완성도 높은 품질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스니커즈다.
총 8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헤지스X데이트’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데이트의 대표 라인 ‘힐로우(HILL LOW)’와 ‘뉴맨(NEW MAN)’ 스니커즈 스타일에 감각적인 헤지스 로고와 배색 디테일을 가미해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3.5cm 속굽으로 키높이 효과까지 더한 스니커즈로 최상급 가죽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화감을 살렸으며 이탈리아 현지 노하우와 제작 기법을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의 어센틱(Authentic) 풋웨어~ 반스
브랜드 반스의 이번 시즌 어센틱 컬렉션은 감각적인 컬러와 산뜻한 디테일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 가지 솔리드 컬러가 적용된 어센틱은 네이비, 옐로 두 가지로, 산뜻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머스트 해브(Must Have)’ 아이템이다.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베이직 컬러웨이인 블랙과, 화이트에 반스의 커스텀 로고 아트워크를 사이드월에 프린트한 제품도 선보인다. 로고 프린트와 슈레이스를 톤앤톤(tone & tone) 컬러 매치로 통일감을 더했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지만 앳지(edge)있는 디테일을 더했다.
|
▶여성만을 위한~ ‘키리 업’스니커즈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의 여성용 스니커즈 ‘키리 업’ 스니커즈는 스커트, 청바지, 레깅스 어떤 패션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일상에 멋스러움과 활용성을 더했다.
텍스타일 갑피로 안정적인 지지력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마치 발목을 감싸는 듯한 밴딩 디자인과 유니크한 패턴 디테일로 스포티함은 물론 세련된 느낌을 동시에 살렸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니트와 옥스퍼드 소재로 디자인하여 가볍고 스포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점이 특징이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신축성, 경량성, 유연성 등의 기능적인 측면도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수분을 빠른 시간 안에 건조시키는 기능성 소재와 통기성이 매우 우수한 오쏘라이트 풋베드 폼 인솔을 사용, 하루 종일 신어도 발을 쾌적하게 지켜주는 것이 또 하나의 강점이다. 일상에서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동시 착용에도 손색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