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지난 8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진행된 로드투어 출정식을 시작으로 9일 대구 10일 광주 11일 대전 12일 인천에서 화려한 퍼레이드와 다채로운 행사로 길거리의 시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서 현대차는 오는 13일과 17일에 로드투어의 최종 목적지인 서울의 유동 인구 밀집지역을 예고 없이 순회하는 게릴라성 이벤트로 ‘브라질 월드컵 로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해 개막을 눈앞에 둔 월드컵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현대차는 이번 브라질 월드컵 기간 동안 브라질 월드컵 온라인 응원 캠페인과 브라질 월드컵 응원 티셔츠 배포 등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
▶ 관련기사 ◀
☞인도 '모디 효과'에 車 시장도 꿈틀..9개월만에 오름세
☞현대차, 증산 합의 기업가치 증가로 이어질 것-KB
☞현대차, 어린이 통학버스에 ‘천사의 날개’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