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오는 10월 16일까지 성장기 우리 아이의 활기찬 일상과 균형 잡힌 영양 관리를 응원하는 ‘히어로 쑥쑥 성장컵’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
| (사진=세노비스 키즈) |
|
세노비스 키즈는 다가올 월드컵 시즌을 맞아 축구 테마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평소 온라인에서만 만나던 친구들과 마음껏 뛰어놀며 튼튼한 기초 체력과 영양섭취를 모두 챙길 수 있도록, 히어로 삼총사(△멀티비타민미네랄 △어린이수퍼바이오틱스 △츄어블 오메가-3)의 세 가지 영양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락추로스 구미젤리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젤리까지 강화된 구미젤리 라인업으로 아이들이 필요한 영양을 간식처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는 오늘부터 3주간 영양 축구 퀴즈로 ‘히어로 쑥쑥 성장컵’에 도전하는 소비자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한다. 브랜드 캠페인 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며, 총 당첨자 750명을 위한 푸짐한 선물과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특히 다가올 축구 페스티벌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브랜드 캐릭터 코비를 활용한 한정판 코비 머리띠와 응원 풍선으로 구성된 ‘코비 응원 키트’, ‘코비 축구공’으로 구성된 아이 맞춤형 응원 굿즈 선물이 시선을 끈다. 이 외에도 이벤트 응모자 전원 대상 최대 12% 추가 할인 쿠폰팩을 증정하며, 세노비스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구성의 기획세트를 통해 코비 응원 굿즈를 만나 볼 수 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활동량 부족을 겪을 수밖에 없던 아이들을 위해 월드컵 테마의 이번 캠페인과 굿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히어로 삼총사와 함께 성장기 영양을 고루 챙기고, 세젤귀 코비 응원 굿즈와 아이들이 즐거운 월드컵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동시에 세노비스 키즈는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손잡고 ‘착한 1000원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소비자가 세노비스 키즈 제품 1팩 구매 시 1000원을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하는 형태로, 기부금은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영양간식 제공과 체육·문화 활동 등 영양 및 신체활동 개선을 위해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