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협업은 ‘테니스’라는 공통 분모에 대한 공감대에서부터 시작됐다. ‘러브 올 트레비 위드 리복’이라는 대표 슬로건은 테니스 경기 시작시 외치는 구호인 ‘러브 올’과 같이 테니스 경기를 시작하듯 트레비와 리복이 함께 새로운 시즌을 맞이했다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협업 제품을 5~6월 두 달간 한시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칠성몰 등 온라인 채널 및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건강과 재미를 동시에 중요시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속에서 테니스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됐다”며 “탄산수 시장 내 브랜드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트레비’와 전세계 사랑받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인 ‘리복’의 협업으로 테니스 코트 위에서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음료 트레비를 보다 친숙하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