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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타워가 오픈하면 지상 38층(높이 169m)에 연면적 30만 3737㎡에 이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과 외국인 전용 카지노인 ‘드림타워 카지노’와 함께, 이번 1600개 객실을 보유한 국내 첫 도심 복합리조트로서 위용을 온전히 갖추게 된다.
폴 콱(Paul Kwok) 그랜드 하얏트 제주 총지배인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전세계 1000여개의 하얏트 중에서 두 번째 규모이며 아시아 태평양에서는 가장 큰 호텔이자 유일한 올스위트 콘셉트의 호텔”이라면서 “규모 뿐만이 아니라 서비스 면에서도 가장 상징적인 호텔”이라고 말했다.
이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전망을 발판으로 제주관광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았다.
이외에 월드스타급 셰프 군단이 포진해 있는 14개의 레스토랑 중에서도 제주 최고층(38층)에 위치한 ‘포차’와 ‘라운지 38’ 등은 뷰 맛집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대기줄을 서야 할 정도로 밤마다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또, 제주 최대 규모의 8층 ‘야외 풀데크’는 인생 샷을 찍으려는 인스타그래머들의 성지가 되고 있다.
이 같은 인기를 배경으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홈쇼핑에서 연이어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그동안 만실에 가까운 객실 가동률을 보여왔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하얏트 클럽 라운지인 ‘그랜드 클럽’(약 250석)의 운영 시간도 대폭 연장하기로 했다.
이 외에도 홍콩 샹그릴라 그룹에서 72개의 중식당을 총괄했던 중식 총괄 셰프 빈센트 웡(Wong)이 이끄는 ‘차이나 하우스’에서는 피라미드처럼 쌓아올린 금산 동파육, 전복소스를 곁들인 시금치 두부 조림 등 새로운 정통 중식 메뉴를 최근 출시했다.
이와 함께 1박당 5만원의 리조트 달러를 제공하는 ‘리조트 달러 패키지’에 대해서도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리조트 달러를 활용할 경우 드림타워 내 14개 식음업장 및 야외 풀데크, ‘한 컬렉션(HAN Collection)’ 등 부대시설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분위기와 함께 이번 두 번째 타워 오픈을 계기로 보다 많은 고객이 방문할 것에 대비해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