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 관게자는 “최근 모바일 TV 플랫폼을 포함한 국내 N스크린 서비스의 변화가 진행되는 중에도 에브리온TV는 꾸준한 서비스 품질 개선과 서비스 다각화를 통해 작년 말에는 처음으로 월 손익분기점을 돌파했다”며 “유저 확대와 수익성 강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2012년 국내 최초 무료 실시간 TV 서비스로 시작한 에브리온TV는 별도의 이용 요금 없이 언제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는 실시간 TV 서비스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PC와 스마트폰 필수 앱으로 그 입지를 다져왔다.
그 동안 채널A, JTBC, MBN, TV조선 등의 종합편성 채널들과 CHING, ONT, YTN 등의 국내 인기 케이블 방송뿐만 아니라 스포츠 중계 전용 채널과 켈러웨이 1분골프레슨, 한국당구방송 등 에브리온TV 만의 차별화 되고 특색 있는 채널을 제공해왔다.
에브리온TV는 기존 콘텐츠 제공업자(CP)가 제공하는 채널뿐만 아니라 MCN 관련 사업자 및 1인 콘텐츠 창작자 전용 채널 런칭을 통한 콘텐츠 다각화에도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미 에브리온TV 내 인기 자동차 MCN 채널 ‘슈카TV’ 를 비롯하여, 스포츠 특화 MCN 채널인 ‘fantherTV’, 여성 뷰티 전용 MCN 채널 ‘우먼스톡’ 등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한편 에브리온TV는 이번 7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하여 5월 18일 수요일까지 구글 앱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에 700만 다운로드를 축하하는 리뷰를 남기고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200만 원 상당의 고급 승마운동기구를 총 4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에브리온TV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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