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웹툰 플랫폼 탑툰은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독자들에게 5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탑툰) |
|
탑툰이 진행하는 추석 이벤트는 ‘오늘의 1등 소장왕은?’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탑툰의 작품을 가장 많이 소장하는 독자를 선발하여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추석 연휴 시작일인 9월 28일 00시부터 시작되며 10월 3일 23시 59분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탑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작품을 소장하는 독자 중 상위 5명을 선발하며 이벤트 페이지에 고지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품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00시에 확인 가능하다. 탑툰은 삼성전자, 애플 등의 전자기기, 하이엔드 브랜드 지갑, 가방 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독자들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소장왕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매일 자정에 경품이 갱신되고 새로운 소장 순위 집계가 시작된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허용되므로 매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에는 누적 소장왕 1등에게 500만 원 상당의 골드바를 지급할 예정이다.
탑툰 이벤트 담당자는 “탑툰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독자분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모처럼 긴 연휴 기간에 탑툰과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탑툰은 이벤트 종료 후 10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순위 발표 및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탑툰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