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시원·칼칼한 강의의 스타강사 김미경이 이번에는 고민해결사로 나선다. 성남 티엘아이아트센터는 오는 8월 30일과 9월 27일 두 차례에 걸쳐 김미경의 사이다 상담쇼 ‘나 어떡해’ 토크콘서트를 연다.
김미경 강사는 베스트셀러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언니의 독설’, ‘드림온’, ‘인생미답’ 등의 저자이자 국민 멘토로 알려져 있다. 특유의 진실성이 담긴 강연내용과 엔터테이먼트적 요소를 더한 ‘김미경의 톡앤쇼’ 시즌1과 시즌2는 희망과 감동 메시지를 전하며 ‘꿈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직장, 육아, 시댁, 남편, 취업, 연애 등 살면서 누구나 겪고 있는 각종 생활 스트레스부터 나에게만 닥친 것 같은 감당하기 힘든 불행까지 이번 공연은 다양한 이유로 고민하고 갈등하고 있는 이들의 막힌 속을 확 풀어주는 역할을 하고자 한다.
한편 이번 공연은 관객 사연을 미리 블로그를 통해 신청 받아 김미경 강사가 직접 상담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사연이 채택된 신청자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사연신청( http://blog.naver.com/miraewomen)은 접수 중이며 공연은 인터파크와 티엘아이아트센터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오는 7월 31일까지 조기 예매 시 20% 할인 된 가격에 예매할 수 있다. 10인 이상 단체관람 및 기타문의는 티엘아이아트센터(031-779-15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