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테크는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비대면 소비 행태가 일상화한 가운데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홈쇼핑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온라인 영업 채널을 강화했다. 휴테크 측은 ”안마의자 시장에서도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으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안마의자를 비교한 뒤 구매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전략도 준비해, 많은 이들이 휴테크 안마의자로 휴식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8월 한 달간 총 4차례 걸쳐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