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 삼성전자가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 모델 2종을 28일 출시했다. 특히 ‘크리스탈미러’ 모델은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밝은 미러 효과를 준 제품으로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전신 거울로 활용할 수도 있다. 에어드레서에는 미세먼지 필터와 냄새분해 필터를 업계 유일하게 탑재했다. (사진= 삼성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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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005930)는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을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 청정 방식을 적용해 의류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옷감에서 털어낸 미세먼지가 제품 내부에 잔류하거나 집안으로 흘러 들어오지 않도록 제거해주는 미세먼지 필터와 스팀만으로는 없애기 힘든 삼겹살 냄새까지 탈취해주는 냄새분해 필터가 업계에서 유일하게 탑재했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은 ‘크리스탈미러’와 ‘다크블랙’ 2종 모델로 검정색 특유의 무게감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기존에 출시한 4종의 색상을 합해 6종의 제품군으로 늘어났다.
특히 크리스탈미러 모델은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밝은 미러 효과를 준 제품으로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전신 거울로 활용할 수도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에어드레서’ 신제품의 가격은 출고가 기준 ‘크리스탈미러’ 모델이 189만9000원, ‘다크블랙’ 모델이 169만9000원이다.
송명주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에어드레서’는 미세먼지와 냄새분해 등 의류청정기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적극 반영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차별화 한 색상을 적용한 신제품 출시로 프리미엄 의류청정기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에어드레서 블랙에디션 출시를 맞아 이날부터 삼성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에어드레서 크리스탈 미러 모델 체험단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