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아스는 이번 전시회에 오피스라이프 크리에이터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포인트 컬러를 적용해 색다른 감각적 자극으로 창의적 환경을 선보였다.
개인업무, 소통, 협업, 몰입 등 사람을 중심으로 다양한 요소들이 연계되는 통합적 사무공간, 학습 활동 유형에 따른 최적의 교육환경 구성 등 다양한 공간솔루션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우수조달인증 및 디자인 선정 제품들과 함께 기능성까지 겸비한 제품도 내놨다.
사무용의자 시리즈 알토와 토크, 임원용 의자 시리즈 브리즈 리클라이너, 다용도 의자 등 주력 의자와 폰부스 역시 함께 전시했다.
코아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상담회나 즉석 인터뷰 등을 통해 가구 뿐만 아니라 오피스 구축의 전반적 프로세스와 관리 등 접하기 어려운 사무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들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코아스 관계자는 “장기화하고 있는 팬데믹으로 인해 다수의 대면 행사를 취소하거나 연기해야 했던 만큼, 오랜만에 고객분들을 가까이서 만나 뵐 수 있게 된 것 같다”며 “고객들에게 코아스만의 통합적 공간솔루션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