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커브드 모니터의 편안한 시청감을 강조하기 위해, 모니터 장시간 시청으로 눈이 가장 피로한 시간대에 맞춘 온라인 광고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포털사이트 배너를 통해 제공한다.
이 배너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오랜 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들을 시간대별로 위트있게 표현한 영상을 만나게 된다. 장시간 모니터 사용으로 소비자가 가장 피로를 느끼게 되는 시간대에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이색적인 온라인 캠페인이다.
이 밖에도 자신의 SNS로 삼성 커브드 모니터 캠페인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삼성 커브드 모니터 1대씩을 증정하고,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S데이 커브드 모니터로 편안함을 보다’ 온라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사이트(samsung-curvedmonito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 관련기사 ◀
☞삼성전자, 기흥·화성·평택 '반도체 트라이앵글' 완성(종합)
☞윤부근 사장 "국내 빌트인 가전 시장 점유율 60% 목표"
☞'근혜노믹스' 활성화에 이재용 '통 큰' 화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