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솔루션으로는 △디지털 의사결정 자동화 시스템 ‘이노룰스(InnoRules)’ △디지털 상품정보 자동화 시스템 ‘이노프로덕트(InnoProduct)’가 있다. 코딩 과정을 최소화한 로우코드를 통해 사용자 친화적인 UI·UX를 제공함으로써 IT 비전문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업무 효율성을 높여 고객의 개발 및 유지보수 생산성을 높이고 소프트웨어 품질을 높이는 등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다.
이노룰스는 성능, 기능, 품질 측면에서 비교우위 경쟁력을 갖고 있으며, 금융, 제조, 유통, 서비스, 공공, 헬스케어, 교육 등 산업 전반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노룰스의 2024년 2분기 매출액은 55억원, 영업이익은 3억원으로 각각 전년 대비 35.0%, 1102.4% 상승했다. 하반기에도 꾸준한 차세대급 프로젝트 수주와 해외 고객 다변화로 매출 및 시장 선점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이러한 시장 지배력을 바탕으로 올해 실적 턴어라운드를 달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연구개발 인프라와 파트너십 등 외부와도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해 AI 기술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김길곤 이노룰스 대표이사는 “이노룰스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고객 중심의 혁신으로 디지털 전환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AI 활용 기술 고도화 및 글로벌 확장을 통해 이노룰스는 차세대 AI 기반 DX 솔루션의 선두주자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