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28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사에서 창립 13주년 기념식을 열고 ‘3대 미래사업 모델’을 구체화 했다고 밝혔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날 기념식에서 “기존 카드업과 금융의 영역을 초월해 더 큰 데이터 프레임을 통해 고객이 찾는 최적의 상품·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파이낸스’ 기업으로 진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임 사장은 이어 “과거 성장 방식의 유지가 아닌, 하나의 꿈과 세가지 도전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Becoming)해 나가야 한다”며 ‘13ecoming 신한카드’를 핵심 키워드로 제시했다. ‘13’은 영문 알파벳 ‘B’와 유사하면서 신한카드의 창립 13주년을 뜻하는 동시에 ‘함께 이룰 또 하나의 1과 3’이란 의미도 담았다는 게 신한카드 측 설명이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브랜드 관리체계 리뉴얼 프로젝트’를 병행해 미래 사업 비전에 걸맞는 브랜드 체계와 이를 관리하기 위한 브랜드가치 평가체계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임 사장은 끝으로 “진정한 탐험은 새로운 풍경을 찾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눈’으로 보는 것에 있다”며 임직원들에 시대의 흐름과 본질에 대한 혜안으로 진화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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