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이 브랜드 웰퍼스의 온수매트는 지난 11일 CJ홈쇼핑을 통해 소개됐다. 수 차례 홈쇼핑 온수매트 방송을 통해 완판된 전례가 있는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는 이번 방송에서도 대박 행진을 이어갔다. 기존의 전기장판이나 전기매트와 달리 기능성과 안전성이 월등하게 높고, 타사의 온수매트보다 더욱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이와 관련해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의 온수매트는 첨단기술을 적용한 스마트한 소형가전 보일러”라면서 “온돌방과 같은 따뜻한 온기를 품은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에서 편안한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여타의 온수매트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스마트한 기능’은 웰퍼스 스마트 온수매트만의 자랑이다. 기본숙면, 쾌적숙면, 포근숙면의 3단계의 숙면모드는 사용자가 아늑하고 편안하게 수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폰에서 앱을 다운 받으면 휴대폰을 리모컨처럼 활용할 수 있고, 주요 기능을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기능을 통해 온수매트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타 온수매트 제품과 비교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는 점 또한 소비자들이 웰퍼스 온수매트를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 갖가지 스마트한 기능이 구비된 기기를 큰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어 효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소비자들의 평이다.
한편, 웰퍼스는 오는 14일, 18일 CJ홈쇼핑을 통해 다시 한 번 고객에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wellfirs.com)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