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는 던전탐험 도트 건슈팅 신작 ‘빵야빵야 : 슈팅액션 RPG(역할수행게임)’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빵야빵야’는 아케이드 감성을 살린 그래픽과 순수 모바일 수동 조작을 내세운 게임성에 다양한 패턴과 기믹을 가진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던전을 클리어하는 게임이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7일동안 접속만 해도 전설 영웅 이사벨, 영웅 무기 등의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14일간 진행할 수 있는 미션을 완수하면 대량의 강화석과 캐릭터 스킨, 이사벨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주간 도전 이벤트를 통해 영웅 무기를 획득하거나, 기간한정 소환을 통해 전설 영웅 빅토리아, 전설 무기 죠스를 획득할 수 있다.
오진영 게임사업부 실장은 “‘빵야빵야’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유저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요구사항을 빠르게 반영하고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빵야빵야’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마켓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빵야빵야에 대한 자세한 게임 정보와 이벤트는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