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주방생활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은 기존의 가전몰, 렌탈몰, IR사이트로 따로 운영되던 사이트들을 통합한 ‘매직몰(www.magic.co.kr·사진)’을 신규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통합 매직몰은 컴퓨터 웹(PC Web), 모바일 웹(Mobile Web), 애플리케이션 등 앱(App) 3가지 버전으로 이날 동시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렌탈 다이렉트 주문, 보이는 ARS(자동응답시스템) 등의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 소비자들은 매직몰을 통해 제품 구매 및 렌탈 주문뿐 만 아니라 사물인터넷(IoT) 기능 활용, 스마트폰을 통한 제품상태 확인, 렌탈 관리 정보 확인 등이 가능하다.
김양훈 동양매직 미래전략팀장은 “통합 매직몰은 고객과 제품을 직접 연결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널 및 IoT플랫폼”이라며 “효과적인 쌍방향 정보 전달, 고객 정보 가치 증대 등의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연결성을 바탕으로 한 단단한 고객 기반을 형성하여 향후 스마트 주방/환경가전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동양매직은 통합 매직몰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 매직몰을 통해 슈퍼정수기, 슈퍼청정기, 슈퍼쿡 등 IoT 제품을 구매 및 렌탈한 전 고객에게 파리바케트 케이크를, 매직몰 가입 후 퀴즈 및 응원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사은품으로 준다.
9월 23일~10월 31일까지 IoT 제품 체험 수기를 작성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사진= 동양매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