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SNS런처 '버즈런처' 400만 다운로드 돌파

  • 등록 2013-12-16 오후 6:15:32

    수정 2013-12-16 오후 6:15:32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런처인 ‘버즈런처’가 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버즈런처는 이용자가 만든 스마트폰 홈스크린을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SNS 런처 서비스다. 홈스크린 공유플랫폼인 ‘홈팩버즈(www.homepackbuzz.com)’를 통해 홈스크린을 쉽게 휴대폰에 적용할 수 있다.

쉬운 공유 기능 때문에 매일 국내외 이용자들이 만든 2000개 이상의 새로운 홈스크린이 공유되고 있으며 지난 6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20만개 이상의 홈스크린이 홈팩버즈에 등록됐다.

출시 후 해외 이용자가 늘며 미국·일본·중국·호주·캐나다 등 약 50개 국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버즈런처는 전체 다운로드의 60% 이상이 해외 이용자다.



▶ 관련기사 ◀
☞다음 "마이원에 해피포인트 연결하면 아메리카노 드려요"
☞국내 게임시장 중추역할 온라인게임.."아직 살아있네"
☞마이피플 스티커만 보내도 기부금이 쌓인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MAMA 여신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