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바지·모자 등 제품이 성인 및 아동용으로 다양하게 출시됐으며, 다양한 환경에서 70회 이상 세탁해 본 테스트 결과 인섹트블로커 효과가 그대로 남아 있어 반 영구적이라 할 수 있다.
또 천연 성분이라 인체에 무해하고 흡수되지 않아 피부가 민감한 영유아는 물론 임산부까지 마음 놓고 입을 수 있다. 회사 측은 "사람과 환경에 악영향을 주지 않는 소재로 미국환경보호국(EPA)의 인증을 받았다"고 전했다.
대표적인 제품은 `인섹트블로커 버그쉴드 셔츠`(9만8000원)이다. 인섹트블로커 기능은 기본이고, 자외선 차단 및 흡습속건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
또 소매 롤업 기능으로 긴 소매와 짧은 소매로 모두 활용이 가능하며, 여성 제품의 경우 가슴 앞 쪽의 포켓과 허리라인으로 날씬한 실루엣이 연출된다.
◇ 오뚜기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핫케이크 믹스` 2종(녹차·단호박)을 출시했다.
`녹차 핫케이크 믹스는 국내산 녹차 분말을 사용해 녹차 특유의 깔끔하면서 고소한 향과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양질의 단백질과 비타민이 들어있는 클로렐라를 첨가해 성장기 어린이 영양간식으로 좋다.
◇ 세탁세제의 NO.1 브랜드 비트는 고농축 세제 `파워비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파워비트는 세제 본연의 기능인 우수한 세척력과 헹굼성을 유지하면서도 세제 사용량을 절반 이하로 줄여 환경보호를 비롯해 세제 구매부터 폐기까지의 전 과정을 변화시킨 제품이다.
파워비트는 분말형태의 `반만 쓰는 파워비트`와 액체타입의 `3분의 1만 쓰는 파워비트` 두 종류로 각각 일반세탁기용과 드럼 세탁기용으로 선보이고 있다.
`반만쓰는 파워비트`는 2배 농축 세정성분과 데오자임 효소를 배합해 기존의 2분의 1 사용량으로도 높은 세정력을 발휘한다. 고농축 시스템 UCS 기술로 단백질 때를 분해하는 `데오자임효소`를 배합해 섬유 올 미세한 부분에 남아있는 오염과 냄새까지 깔끔하게 제거한다.
`3분의 1만 사용하는 액체 파워비트`은 고농축 시스템 UCS 기술에 의한 3배 농축세정성분과 하이테크효소를 배합해 기존의 3분의 1 사용량으로도 섬유 올의 오염과 냄새까지 깔끔하게 제거해 준다. 또 일본 LION사의 용기 설계 기술로 리필이 편리한 넓은 입구와 손에 잡기 쉬어 소량을 계량하는 고농축제품에 적합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파워비트 분말 일반용의 가격은 1만3900원(1.5kg)이고, 액체 일반용은 1만900원(800ml)이다.
신제품은 나노 세탁시스템 기술로 사용량은 절반으로 줄이고 세척력은 2배 강화한 초고농축 세탁세제다.
스파크 미니 드럼세탁기용의 가격은 1만2900원(1.4kg)이고, 스파크 미니 일반세탁기용은 1만900원(1.4kg)이다.
지난해 티오 파우더 타입을 선보인 데 이어, 아이스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높이기 위해 티오 음료 타입을 출시했다.
파우더 타입 제품이 가정과 사무실 등에서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면, 이번 음료 타입은 야외 활동 중 쉽게 아이스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티오는 올리고당과 자일리톨을 첨가해 홍차 특유의 텁텁함 맛을 없애 깔끔한 뒷맛의 아이스티다. 또 시원하게 즐길수록 과일 본래의 향미가 살아나는 결정과당을 사용해 온도가 낮을수록 복숭아 맛 아이스티의 풍부한 맛과 향을 더해준다.
티오 아이스티 음료제품은 캔과 페트 두 종류로 구성됐고, 예상 소비자 가격(편의점 기준)은 캔 800원(240ml), 페트 1200원(350ml)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