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진철 기자]
SK하이닉스(000660)는 71주년 광복절 주간을 맞아 10일 이천 혜지움 연수원에서 국가유공자를 초청해 ‘감사 孝(효)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천, 여주, 광주, 하남 지역 국가유공자 100여 명은 지난 6월 진행한 청력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 보청기를 지급받고 콘서트를 즐겼다. 이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가 유공자를 대상으로 시청각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유공자 100세누리’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참석자 중 대다수가 전쟁 중 발생한 청력 손실로 인해 일상 생활은 물론 가족들과의 소통에도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번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청기를 지급받고 오케스트라 연주 등의 음악 공연을 즐기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SK하이닉스에서 후원하고 있는 행복나눔 꿈의 오케스트라 아동들은 공연을 준비해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와 새로운 희망을 연주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어르신들의 흥을 돋울 수 있는 트로트 공연과 건강 보양식, 기념품 등을 제공하여 참석자들의 만족감을 더했다.
신승국 SK하이닉스 대외협력본부장은 “광복절 주간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분들의 숭고한 마음을 기억하고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국가를 위한 어르신들의 헌신에 보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 SK하이닉스의 국가유공자 대상 ‘감사 孝 콘서트’에서 국가유공자들과 행복나눔 꿈의 오케스트라 단원 및 관계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SK하이닉스 제공 |
|
▶ 관련기사 ◀☞[단독]1500% 급등 제약바이오 비공개정보 최초공개!! 상한가직전!!☞[긴급] 10조 중국 화장품시장 90% 독점!!上한가 직전 황제주 무료공개!!☞[단독]1500% 급등 제약바이오 비공개정보 최초공개!! 상한가직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