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NH투자증권(005940)이 퇴직연금(DC·IRP) 신규고객을 위한 ‘퇴직연금 웰컴 패키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사진=NH투자증권) |
|
NH투자증권 퇴직연금 웰컴패키지는 △퇴직연금 웰컴 이벤트 △퇴직연금 웰컴 가이드북 △퇴직연금 친구톡 이벤트 등 세 가지로 진행된다. 퇴직연금 계좌개설 후 고객이 사전에 등록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해 자동 발송·안내된다.
‘웰컴 이벤트’는 퇴직연금 신규고객을 환영하는 의미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퇴직연금 계좌개설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퇴직연금 DC, IRP 계좌별로 각 1회씩 신청할 수 있다.
‘웰컴 가이드북’을 통해선 퇴직연금 가입자라면 꼭 알아야 할 퇴직연금 팁을 제공한다. 퇴직연금 핵심 가이드, 퇴직연금 상품 매매 가이드, 퇴직연금 플랫폼 가이드로 구성해 관심 있는 부분 또는 전체를 내려받을 수 있다.
‘친구톡 이벤트’는 카카오톡에서 NH투자증권 퇴직연금 친구톡 채널 추가 시 매월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추가 제공한다. NH투자증권 퇴직연금을 친구톡 채널 추가 시 NH투자증권의 다양한 퇴직연금 콘텐츠와 혜택을 정기적으로 받을 수 있어 퇴직연금 관리에 꾸준히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MTS·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으로도 NH투자증권은 퇴직연금 이용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홍국일 NH투자증권 퇴직연금컨설팅본부 대표는 “NH투자증권 퇴직연금은 ‘연금, 처음부터 제대로’라는 구호 아래 체계적인 퇴직연금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를 위한 다양한 고객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