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5개 사업장(어드벤처·아쿠아리움·전망대·어드벤처 부산·워터파크)은 17일부터 이달 말까지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능 응시생들을 위해 ‘2023 수험생 롯데월드 정복’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이달 말까지 증빙 서류를 지참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종일권을 제공한다. 경남 김해 롯데워터파크도 수능 응시생들을 대상으로 19일부터 27일까지(주말만 운영) 종일 이용권을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대전점 최고층에 위치한 전망대에서 시원한 도시 전망과 세계적인 설치미술가 올라퍼 엘리아슨의 작품을 즐길 수 있는 아트 전망대 ‘디 아트 스페이스 193’도 17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입장권을 1만원에 판매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빕스’는 내달 21일까지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4인 이상 샐러드바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준다. 수험생 또는 중·고등학생 동반 시 테이블 당 1회 적용 가능하며 주문 전 수험표나 중·고등학교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은 30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능대박세트’를 구매하고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자 중 각 23명을 선정, ‘영화예매권 2매’ 및 ‘한솥 1만원 시식권’을 준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점점 수시 모집 비중이 늘어나는 추세라 과거처럼 수능 마케팅을 적극 펼치지는 않는데다 올해는 이태원 참사로 연말 각종 이벤트를 자중하는 분위기도 있다”면서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들이 훌훌 털고 마음 편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