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이소라 프로젝트’ 론칭

‘건강한 아름다움’ 대명사 방송인 이소라 합류
매주 日 직접 고른 뷰티·헬스·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소개
고객 건강한 습관 형성 위해 12주간 프로젝트도 진행
  • 등록 2021-03-04 오전 11:24:04

    수정 2021-03-04 오후 9:33:55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CJ오쇼핑은 오는 7일 방송인 이소라와 함께 뷰티·헬스·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획 프로그램 ‘이소라 프로젝트’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CJ오쇼핑)
CJ오쇼핑에 따르면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75분 동안 진행할 ‘이소라 프로젝트’는 이소라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며 콘텐츠의 가치를 만들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그가 직접 경험하고 큐레이팅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뷰티·헬스 카테고리 전문성이 높은 심스라 쇼호스트가 함께한다.

오는 7일 오전 10시 이소라 프로젝트 첫 방송 상품은 최근 이·미용 가전 중 가장 핫한 아이템인 ‘다이슨 에어랩’이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높은 관심을 받기 전부터 이소라가 약 3년간 직접 사용했던 아이템이다. 이어 14일에는 ‘에버콜라겐 인앤업플러스’를 선보인다. 식품의약품안전처 피부 기능성 인정을 받은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돼 피부 보습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12주 프로젝트’도 실시한다.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12주간 월별로 챌린지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고객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 습관 형성에 도움을 받게 된다.

첫 프로젝트는 ‘슈퍼소라 프로젝트’로 3월 한 달간 ‘케일쥬스 챌린지’를 연다. 이소라가 직접 제작한 케일쥬스 만들기 영상을 보고 ‘이소라 프로젝트’ 공식 CJ몰 페이지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 고객 총 20명을 추첨해 5만원의 CJ몰 적립금도 증정한다.

CJ오쇼핑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그의 철학이 고객에게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 쇼핑을 제안하는 CJ오쇼핑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영입에 나섰다. 또한 패션·뷰티·헬스 등 TV홈쇼핑이 다루는 모든 카테고리에 대해 고객과 다채로운 소통이 가능한 최고의 적임자라고 봤다. 최근에는 유튜브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며 밀레니얼 세대 호감도도 높이고 있다.

곽상원 CJ오쇼핑 콘텐츠제작국 사업부장은 “‘이소라 프로젝트’ 슬로건이 ‘리얼 라이프 쇼’인 것처럼 이소라의 살아 있는 라이프 스타일 스토리를 프로그램에 잘 녹여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라며 “전 세대로부터 공감과 지지를 받는 훌륭한 스토리텔러인 이소라와 함께 트렌드를 만들어가며 긍정적인 가치를 공유하는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태연, '깜찍' 좀비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