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플러스의 연결 기준 실적은 매출액 313억6000만원, 영업이익 142억6000만원, 당기순이익 137억3000만원이며, 별도 기준 실적은 매출액 289억5000만원, 영업이익 137억5000만원, 당기순이익 125억7000만원이다.
특히 연결 기준 2분기 매출실적이 전년동기 대비 34.6%, 영업이익이 33.2% 성장하며, 매출 증가에 따른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성장했다.
바이오플러스는 이달 중순 바이오-코스메틱 브랜드 ‘보닉스’(Bonyx)를 정식 출시하고 온라인 자체 쇼핑몰 운영 및 유통 협력사 트루진스를 통해 화장품 사업을 적극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지난 5월에는 중국 본토에서도 화장품 등록이 완료돼 현지 대형 의료그룹 및 대리점 영업을 기반으로 중국 시장에서 화장품 사업을 확장해 나갈 제반상황이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미주 지역으로의 화장품 사업진출 및 혁신 바이오의약품 파이프라인의 글로벌 제휴사 확보를 위해 오는 9월 미국에 현지법인을 설립하고, 현지 전시회 참가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 발굴과 함께 관련사업 협력을 논의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