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아쿠아 디 로즈 라인은 기존 장미수가 6종 라인업으로 확대된 수분진정 리추얼로, 장미수를 비롯해 크림, 젤크림, 세럼, 그리고 클렌징 라인인 미셀라 워터, 클렌징 젤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렌체 헤리티지 로즈의 생명력으로 피부에 피어나는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수분 공급과 민감 피부 진정에 좋은 다마스크 장미 꽃수 원료가 포함되어 있어, 수분진정 효과에 더욱이 좋으며 산뜻한 장미향으로 무더워지는 날씨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핑크빛을 띠고 있는 ‘아쿠아 디 로즈 크림’은 다마스크 장미 꽃수를 풍부하게 함유하여 수분진정 효과에 더욱이 좋다. 또한, 젤 제형의 ‘아쿠아 디 로즈 젤 크림’의 경우 가볍고 산뜻한 올인원 제품으로 남성 소비자들도 편리하게 스킨케어하기 좋다.
‘아쿠아 디 로즈 세럼’은 은은한 장미 컬러의 수분 젤 타입 세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쫀쫀한 수분감과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 감이 특징이며, 피지와 모공을 효과적으로 케어하여 고르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또한 들어있는 수분진정 세럼이다.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쿠아 디 로즈 라인은 풍부한 다마스크 장미 꽃수를 함유해, 수분진정 효과는 물론 인공 향료가 무첨가(장미수 제외) 되었음에도 프레쉬한 장미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마치 산타마리아노벨라 피렌체 정원에 있는 듯한 기분을 선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