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백화점 부문 3년 연속 1위

  • 등록 2015-06-25 오후 2:29:03

    수정 2015-06-25 오후 2:29:28

김영태 현대백화점 사장(왼쪽)이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년 KS-SQI 인증 수여식’을 마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현대백화점(069960)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5 KS-SQI(이하 한국서비스품질지수)’ 백화점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본원서비스,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접근용이성, 물리적환경 등 7가지 부문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평균 77.6점을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서울을 포함한 전국 5대 도시에서 백화점을 이용해 본 경험이 있는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3년 연속으로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를 달성해 책임이 무겁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새로운 생활문화 발신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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