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아시아 최대 콤부차 생산 공장을 운영 중인
넥스트사이언스(003580)는 자회사 프레시코의 국내 대표 콤부차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올해의 ‘트렌드 헬시푸드’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어워즈 한정기획 세트 (사진=프레시코) |
|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입점 제품의 최근 1년 간 매출과 소비자 선호도와 최신 트렌드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청량감이 입소문을 타며 올 한 해 판매량이 급격히 늘었다. 엄선된 유기농 원재료를 독자적인 발효 기술로 무려 506시간 발효해 만들어지는 이 제품은 생산 과정에서 생성된 프리바이오틱스, 글쿠쿠론산, 미네랄이 항산화 ·디톡스 효과와 함께 체내 불순물 제거와 면역력까지 높여줘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이러한 인기에 힘 입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다. HACCP 인증에 할랄, 발효 공법 특허 인증까지 받으며 우수한 품질이 입증된 만큼 싱가포르, 일본, 중국에 이어 최근에는 말레이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며 세계인들의 건강한 입맛까지 사로잡고 있다.
프레시코 관계자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믿고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세계적 수준의 품질과 고객 맞춤형 마케팅으로 고객들의 요구를 더욱 충실히 반영해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넘버1 콤부차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레시코는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선정을 기념해 ‘어워즈 한정기획 세트’를 특별 준비했다. ‘어워즈 한정기획 세트’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오리지널 제품과 사은품 컵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