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인스코비) |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스코비가 29일 오후 4시 40분부터 60분간 바이오 비베놈(Bee Venom) 화장품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Bee Plasty B-Toxin Ampoule)’의 롯데홈쇼핑 광클절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광클절은 롯데홈쇼핑이 준비한 최대 규모의 할인행사다.
이번 방송은 대한민국 대표 쇼호스트 유난희가 진행한다.
상품 구성은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 40 파워솔루션 2박스, 비톡신 앰플 40 2개, 체험분 30개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 4 솔루션 2박스, 체험분 30개 두 종류로 구성되며, 오로지 생방송 중에만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은 바이오 계열 자회사 ‘아피메즈’의 40년 벌독 연구 결과물이 담긴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100% 고순도 정제 벌독 성분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성분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복합적으로 나타나는 피부 노화 및 기능 저하 현상을 개선해주고 있다.
특히 벌독은 해외에선 이미 천연 보톡스 등으로 불리며 높은 선호도를 보이나, 까다로운 공정 과정이 필요하다는 점에서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었다. 이에 아피메즈가 벌독을 정제 분리 추출하여 특허 성분으로 등재하였고 100% 고순도 정제 벌독 성분 화장품을 선보였으며, 이와 같은 벌독을 활용한 핵심 기술로 국내 천연물 신약 1호를 획득 및 한국, 일본, 미국 등 세계 각국의 특허를 받았다.
비 플라스티 비톡신 앰플은 벌독 테라피에 착안하여 10부터 40까지 성분 함유량에 따라 피부를 단계적으로 적응시키는 시스템으로 고안했으며 피부를 낮은 단계부터 강한 단계까지 서서히 적응시켜 체계적인 관리를 돕고 있다. 약 40여 가지의 활성 성분으로 구성된 벌독 펩타이드를 통해 피부의 주름 개선, 미백, 모공 개선 등 피부 밸런스를 조절하여 근본부터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롯데홈쇼핑 광클절 행사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설렌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많은 분들이 고순도 봉독이 선사하는 피부 안티에이징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