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 동안 야구는 야구장에 직접 가서 관람하거나 TV중계로 보던 것이 전부였다. 야구의 인기와 맞물려 사회인 야구단의 증가 및 야구 관련 동호회들이 속속들이 생겨나면서 관련 시장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 특히 스크린야구는 직접 현장에 나가지 않더라도 손 쉽게 야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인기가 더욱 높다.
현재 스크린야구는 전국에 가장 많은 150개 매장을 운영 중인 리얼야구존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리얼야구존은 지난 2014년 룸 형태의 스크린야구를 시장에 선보이며 포문을 연 업체다.
이밖에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2.0버전 등 게임의 기술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시스템 도입을 앞두고 있어 게임의 재미까지 발전시키고 있다.
권한조 대표는 “앞으로 스크린야구 시장은 계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대중의 인식을 더욱 높이기 위해 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고, 고객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