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편된 푸르지오 홈페이지는 메인페이지에서 푸르지오 브랜드 홍보영상, 분양정보, 웹진까지 페이지이동 없이 한 눈에 볼 수 있다.
|
페이지 하단에는 분양 정보, 갤러리, 웹진 등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주요 콘텐츠를 배치했다. 다양한 분양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오도록 단지별 소개를 카드형으로 배치해 소비자가 관심있는 단지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 전용페이지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해 작은 화면으로도 쉽게 분양 소식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쉽게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패턴을 분석한 후 관심도가 높은 정보 위주로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도심 속 전원단지’ 광주 센트럴 푸르지오 분양
☞대우건설, 용산역 초역세권에 ‘용산 써밋 스퀘어’ 상가 분양
☞금호아시아나, 재계 30위권 추락 위기…금호석화는 공식 그룹사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