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 3종 |
|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운영하는 기능성화장품(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민감 지성, 수부지 피부 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 △밸런싱 에센스 플루이드 △딥 수딩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여드름성 피부·민감성 피부에 사용하는 수분 진정 솔루션이이다. 이번에는 3종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 △레드 블레미쉬 밸런싱 에센스 플루이드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총 13종으로 확대했다.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은 피지와 각질로 고민하는 민감 지성 피부를 위한 진정 필링 제품이다. 특히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이 되는 5-시카, 8-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밸런싱 에센스 플루이드는 피부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는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를 위한 제품이다. 피부 불필요한 유분을 걷어내는 ‘에버매트’ 성분과 촘촘한 수분 겹을 쌓아주는 ‘멀티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유수분 균형을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병풀 바이옴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보호한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는 병풀 바이옴, 5-시카 콤플렉스 성분으로 피부 장벽까지 관리해주는 수분 진정 마스크다. 병풀 원사로 만든 비건 인증 시카 시트에 더마 포뮬러를 적용해 민감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영양감 있는 수딩 포뮬러가 얼굴 굴곡에도 들뜸 없이 밀착해 수분을 전달한다.
황진현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팀장은 “피부과학에 기반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수분 부족형 지성, 민감한 지성 피부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며 “스킨케어를 통해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까지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