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파크자이’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30층, 9개 동, 전용면적 76~101㎡ 총 1023가구로 구성된다. 이 아파트가 들어서는 지역은 동춘도시개발사업지구로 향후 총 9500세대가 들어서는 미니신도시급 주거단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연수파크자이는 송도국제신도시와는 송도2교를 사이에 두고 있고, 차로 5~10분이면 송도센트럴파크까지 닿는다. 송도국제도시 내 학원가, 홈플러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등 쇼핑, 업무, 교육, 여가시설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도로망도 촘촘한 편이다. 제3경인고속도로 송도IC를 통하면 외곽순환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로의 접근도 용이해 서울을 포함하여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대중교통으로는 인천 지하철역인 동막역과 동춘역이 인접해 있다. 여기에 향후 GTX 송도~청량리 노선과 KTX 송도~경부선이 개통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사업지 인근에는 송도고, 인천대건고, 연수여고, 인천중, 청량중, 연성중 등이 위치해 인천시 내에서도 명문 학군으로 꼽히는 연수구 중·고교로 통학이 용이하다.
’연수파크자이‘는 동춘1지구 내 유일한 1군 건설사 브랜드 아파트로 프리미엄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1023가구 대단지로 지어지며 사업지 바로 옆에는 공원 부지가 함께 들어서 주거 여건은 더욱 쾌적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GS건설은 사업지구 내 유일무이 한 1군건설사 아파트라는 점에 브랜드 가치에 맞는 설계를 적용 할 예정이다.
이 밖에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사우나, 도서관 등 자이 아파트 대표 커뮤니티 시설인 ’자이안센터‘가 공원과 연계해 함께 제공된다.
한편 ‘연수파크자이‘의 모델하우스는 인천지하철 송도지식정보단지역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9년 4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