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는 최근 새로 선정한 널디스트 `아도라` 쇼케이스를 통해 여름 그래픽 티셔츠 신상 라인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그래픽과 산뜻한 컬러를 이용해 디자인된 널디의 이번 티셔츠 라인은 다양하게 변화를 준 로고와 널디만의 톡톡 튀는 색감을 더했다.
아도라는 BT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친구 등이 발표한 다수의 곡을 작곡, 작사, 프로듀싱한 아티스트다. 이번 화보 공개와 함께 아도라는 신곡을 발표했으며, 메이킹 필름에서는 널디스트로서 새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기도 했다. 널디는 브랜드 슬로건 `Make your way`에 맞춰 `자신의 분야에 집중하며 자신만의 길을 만들어가는` 아티스트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널디스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아도라는 10번째 널디스트로 선정됐다.
슬림 라이트 제품은 가벼우면서도 최적의 텐션 감촉을 선사하며, 슬림 코튼 제품의 경우 완벽한 밀착력으로 슬림핏을 완성시킨다. 특히 레깅스 제품에 새로 개발돼 적용한 `슈퍼 라이트` 원단은 뛰어난 신축성과 기장의 다양성으로 요가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에 최적화된 제품을 완성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널디의 지난 5월 매출은 전년동월대비 국내에서만 40% 성장했다. 원마일웨어, 노해슬웨어로 알려진 주력제품 트랙수트 이외에 스트릿 감성을 담은 다양한 복종들을 내놓은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일본에서는 최근 진출한 오사카, 시부야 백화점 매장들을 중심으로 5월 오프라인 매출이 73% 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