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043610)은 최근 KBS 생방송 가요 순위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간접광고(product placement·PPL)를 진행하면서 지니 신규가입자 수가 2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관계자는 “지니의 신규가입자 수는 PPL을 진행하기 전주와 비교했을 때 20% 늘었다”고 설명했다.
이상헌 KT뮤직 마케팅실장은 “KBS 뮤직뱅크 간접광고를 하면서 지니 신규 이용자 수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생방송 뮤직뱅크에 지니 고객이 참여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가수를 만나고 생생한 음악과 멋진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