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라젬 측은 “파우제 디코어는 인체에 대한 면밀한 연구에 기반한 독자적인 마사지 방식을 통해 근육 심층부까지 풀어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내구성이 강하고 공간과 조화롭게 어울리는 원목 감성 ‘블랙 월넛’을 활용해 집안 어디에 둬도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파우제 디코어는 손가락으로 근육을 지압하고 엄지를 회전시켜 깊은 곳까지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손 마사지 핵심 기술을 안마의자에 접목했다. 파우제 디코어에 도입한 ‘딥코어 듀얼 웨이브 엔진’은 독자적인 마사지 방식과 모듈로 근육 결림이 주로 발생하는 심층부를 효과적으로 지압할 수 있다.
특히, 돌기 형태로 구성된 ‘딥마사지휠’은 지압 포인트를 누르면서 동시에 회전해 손으로 마사지를 받는 듯한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파우제 디코어는 제품 사용 전·후 체온이나 근육 경도, 자세 차이 등 분석을 마사지 프로그램에 적용했다. 이를 통해 제품 작동 방법이나 강도, 방향 등 세세한 부분까지 고려했다.
빠르게 안마를 받을 수 있는 ‘퀵 코스’부터 등 부위 코어 근육을 풀어주는 ‘코어 지압’ 등 9개 전문 코스를 제공하며 원하는 부위와 마사지 방식, 범위, 마사지 폭을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마사지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파우제 디코어는 △입체적인 마사지감을 구현하는 코어-SL 프레임 △에어셀을 통한 전신 에어마사지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하는 무중력 포지션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히팅시트 △공간활용에 도움을 주는 전방슬라이딩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다리부터 팔, 어깨 등까지 전신 안마의자 문의가 많이 있었고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 파우제 디코어를 출시했다”며 “전국 세라젬 웰카페 등 브랜드 체험공간을 통해 체험이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