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는 지난 2009년 이스트팩 브랜드를 론칭한 이후 매년 2~3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국내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올해 순수 국내 캐릭터 ‘스티키몬스터랩’과 협업 제품에 이어 프랑스 남성복 브랜드 ‘아미’(AMI)와의 콜라보를 통해 젊은 남성 고객을 겨냥한다.
백국일 리노스 마케팅그룹 이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이미 AMI FW17 런웨이에서 소개되어 해외 패션계에서 큰 호응을 얻은 검증된 제품”이라며 “국내 고객들도 이스트팩과 AMI의 협업으로 탄생한 활동적이고 멋스러운 제품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