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프리미엄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가 오는 12월25일까지 ‘보스 2016 연말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연간 단 한 차례 실시하는 브랜드 세일 행사로,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보스의 스테디셀러 품목인 홈 오디오를 비롯, 홈 시어터와 스피커, 헤드폰 등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일 제품으로는 △컴팩트한 크기와 웅장한 사운드의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시리즈와 △획기적인 소음 제거 기능의 노이즈캔슬링 이어폰·헤드폰 ‘QC’ 시리즈 △앰프와 스피커가 통합된 올인원 홈오디오 ‘웨이브뮤직시스템’ 시리즈 △인터넷 라디오는 물론 모바일 기기의 음원을 무선으로 청취하는 ‘사운드터치’ 스마트 오디오 △PC나 노트북의 부족한 사운드를 풍부하게 채워주는 PC스피커 ‘컴패니언’ 시리즈 △생생한 음장감의 5.1채널 프리미엄 홈시어터 ‘라이프 스타일’ 시리즈 △편안한 착용감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주는 ‘헤드폰과 이어폰’ 등이 포함된다.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bose.co.kr)을 비롯해 신세계, 현대, 롯데 등 전국 주요 백화점 내 보스 직영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밖에 롯데하이마트와 에이샵, 윌리스, 프리스비, 컨시어지, 교보 핫트랙스 등 보스 품목을 판매하는 디지털 디바이스 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