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마트 광학 테크 기업 아이엘사이언스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헤어라인 제품들을 최대 55%까지 할인하는 ‘폴리니크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사진제공=폴리니크) |
|
아이엘사이언스는 폴리니크의 두피 관리 제품인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토닉, 딥클린 쿨샴푸 등 헤어라인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판매에 나선다. 할인율은 최대 55%까지 적용되며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프라미엄 스칼프 샴푸 샘플 파우치 7매가 증정된다. 또한 구매 시 무료배송의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은 공통적으로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조류 유래 복합물인 ‘내츄럴 마린 콤플렉스(Natural Marine Complex)’가 함유됐다. ‘폴리니크 딥클린 쿨샴푸’는 두피와 모발을 상쾌하게 관리하는 딥클렌징 샴푸다.
폴리니크의 모든 제품은 자사가 개발한 ‘BMC2155’라는 원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다. 이 원료는 칼슘, 마그네슘, 유황, 아연 등을 최적의 배합비로 혼합 후 이온화 공법과 안정화 기술을 통해 개발됐다.
아이엘사이언스 관계자는 “그동안 폴리니크 헤어라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물론 폴리니크 브랜드가 아직 낯선 소비자들에게도 두피 관리 전문 브랜드인 폴리니크를 널리 알리고 더욱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폴리니크의 다양한 두피 관리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