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과 생과일, 각종 공예품 등 50여 가지에 이르는 토핑 재료를 맘껏 활용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과 정성을 케이크 안에 녹여낼 수 있다는 게 매력요소로 꼽힌다.
막걸리체인점 명가주점
우리 막걸리의 깊은 맛과 전통적인 방식으로 만드는 부침 전의 독특한 맛을 조화시키는 데 공을 들이는 한편 인테리어는 아늑한 조명과 나무 소재의 시설을 활용해 여성고객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배려했다.
명가의 대표 주종인 ‘막걸리’는 쌀과 누룩을 주재료로 부드러운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자연숙성 과정을 거쳐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등의 영양성분이 함유돼 숙취 걱정도 없다.
퍼니퍼니가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는 뭐니뭐니해도 맛있는 안주를 하나밖에 안 되는 가격에 두 가지 안주를 즐길 수 있어 주머니 얇은 학생층이나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나홀로 혹은 우리끼리 노는 문화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 술보다는 맛있는 요리와 분위기를 더 중요하게 여기는 요즘 세대들 입맛에 딱 맞는 신문화공간 퍼니퍼니.주점의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한 이곳이 젊은 소비세대들과 창업시장에 어떤 위력을 발휘할지 기대된다.
홍가`는 유행을 타지 않는 홍합요리만을 전문으로 하는 `퓨전포차`로 최근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홍가는 홍합그라탕, 치즈홍닭 등 각종 홍합요리 또한 선보인다.
한편 홍가는 창업에 위험부담을 느끼는 예비 초보창업자들을 위해 일체의 비용 없이 오픈과 마감, 고객반응, 조리법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실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오는 16일 오후 5시 30분에 마포구 본사에서 예비창업주를 위한 `사업설명회`가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