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앙리할아버지와 나>, <톡톡> 등 인터파크 예매 1위 작품을 다수 연출하였고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는 이해제 예술감독과 <그대를 사랑합니다>, <앙리할아버지와 나>, <에쿠우스>, <클로저> 등의 작품에 참여한 최소현 연출가가 힘을 합친 작품이다.
기획 및 제작은 연극 <컨설턴트>,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제작했던 주식회사 아크컴퍼니가, 홍보 및 마케팅은 연극 <오백에삼십>, 공연 <홈쇼핑 주식회사> 등을 기획하였던 주식회사 대학로발전소가 진행하며 서울문화재단, 스톤사운드웍스가 후원한다.
대륙에서 날아온 중국의 유학생 류연 역에는 일본에서 맹활약 중인 아뮤즈 소속 크로스진의 용석이 캐스팅되었다. <찍힌놈들>, <알타보이즈>, <총각네야채가게> 등에서 쌓은 입증된 연기력을 선보일 것이며 그룹 매드타운과 KBS ‘더유닛’ 의 프로젝트 그룹 유엔비로 활동하면서 뛰어난 춤과 보컬로 주목받았던 박대원이 첫 연극 도전에 나설 정이다.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와일드 패밀리>와 <오백에삼십>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준 박경현이 캐스팅되었다.
멀티녀 역에는 <와일드 패밀리>, <오백에삼십>으로 친근한 배혜수, <안티고네>, <세자매> 등에서 남다른 역량을 선보인 유선영이 관객을 만나 볼 것이다.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는 9월 6일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8월 9일, 인터파크에서 단독 티켓판매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