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올 겨울 한정판으로 프리미엄 커피믹스와 실용적인 1.8ℓ 대용량 무선주전자를 함께 구성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주전자 기획팩’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기획팩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에 대용량 무선주전자가 증정품으로 함께 구성된 패키지다. 일부 농협 매장 및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증정품 무선주전자는 1.8ℓ의 대용량으로 활용도가 높고, 원터치 오픈형 뚜껑과 위생적인 스테인리스 스틸과 플라스틱 이중 단열 구조를 적용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블랙 컬러를 적용해 모던한 주방 분위기를 완성해 준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기획팩 출시와 더불어 주요 대형마트에서 증량팩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에서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150g)’에 50g을 증량한 제품을 판매하며, 홈플러스에서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오리지널(180개입)’에 50개 스틱을 증량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증량팩 행사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25일까지, 이마트에서는 내달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네스카페 수프리모’는 프리미엄 원두인 에티오피아산 골드빈에 네스카페만의 독자적인 골드락 기술을 더한 프리미엄 커피믹스다. ‘수프리모 오리지널’은 깊고 진한 맛과 향의 커피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으며, ‘수프리모 골드 마일드’는 커피ㆍ설탕ㆍ크리머의 황금레시피로 최적의 맛 밸런스를 선사해 더욱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지금까지 네스카페 수프리모 제품에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주전자 기획팩과 증량팩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올 겨울 ‘네스카페 수프리모’와 함께 따뜻한 홈카페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