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는 집에서 가장 긴 시간 동안 몸에 직접 닿아있는 가구 중 하나로 외부 미세먼지 유입은 물론 자는 동안 배출된 땀과 각질로 오염되기 쉬워 정기적인 관리가 필수적이다. 또한 쾌적한 공간을 위해 아이들의 땀 냄새와 반려동물 등의 생활 냄새가 나는 거실과 방, 퀴퀴한 냄새가 나는 화장실과 신발장 등의 케어도 필요하다.
코웨이는 깨끗한 실내 환경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신청자를 대상으로 1만 명을 추첨해 ‘매트리스 케어서비스’와 ‘에코탈취서비스’를 무상 제공한다. 기존 코웨이 고객은 물론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방법은 코웨이 홈페이지 내 제품 카테고리 중 ‘Sleep Care’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코웨이 ‘에코탈취서비스’는 피톤치드 연무로 실내 공간을 강력하게 탈취해 불쾌한 냄새를 해결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으로 만들어 주는 서비스다. 피톤치드 연무액은 △살균제 △보존제 △인공향 △인공색소 △화학적 살균 등 5가지 성분이 없는 친환경 인증 제품을 사용한다.
한편, 코웨이는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매트리스 케어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 매트리스 케어 렌탈 서비스는 고가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해주고 동시에 4개월에 한번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매트리스 케어 렌탈 서비스는 2011년 시작 당시 계정수 8000개에서 2019년 말 기준 56만 4000개 계정으로 늘어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