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기아차가 한국생활안전연합과 지난 2005년부터 펼쳐 온 ‘세계 최고의 스쿨존 만들기 슬로(SLOW) 캠페인’의 하나로 열렸다.
기아차는 학교 강당에 사고상황 조사 존, 밧사뱃지 체험 존, 안전지도 제작 존 등 테마별 체험장을 꾸미고, 체험 학생이 능동적으로 사고 원인과 예방법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기아차는 다른 학교에서도 같은 체험 교육을 계속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어린이의 교통안전 인식을 높이고 실제 상황에서의 대응 능력을 키우기 위한 체험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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