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인스코비의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코랄헤이즈는 오는 17일 오전 10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에서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 제품을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 (사진제공=인스코비) |
|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한 인스코비의 바이오계열 연구소 셀루메드가 특허를 획득한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성장인자 단백질 FGF7을 담은 바이오 쿠션제품이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방송인 김지선과 함께 △싱글세트(쿠션 본품 2개, 쿠션 리필 4개)와 △더블세트(쿠션 본품 4개, 쿠션 리필 8개) 구성을 준비해 선보인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겨울철 매서운 찬바람으로 인해 쉽게 건조해지고 푸석해지는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어 탄력적이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셀루메드의 특허 바이오 성장인자 단백질인 FGF7과 함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산소수, 4종 시카성분 등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피부 커버뿐만 아니라, 영양과 탄력을 공급해준다.
이외에도 외부환경과 마스크 속 피부 온도 상승을 조절해주는 ‘스킨-칠링 시스템’과 색소입자를 고르게 분산시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 ‘크로스 링킹(Cross-linking)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벽 밀착 메이크업을 구현해 냈다.
코랄헤이즈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 쉽게 건조해지고 푸석해지는 피부로 인해 메이크업도 들뜨기 쉬워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중요하다”며, “코랄헤이즈 쿠션 제품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연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